나무꾼의 연구노트


  • GuestBook
  • Write
  • Admin

Category

  • 분류 전체보기 (42)
    • 주저리 (10)
    • 연구노트 (6)
    • Game Engine & Middle.. (14)
      • Unity3D (0)
      • Havok (13)
      • Unreal Engine 4 (0)
    • 도서 리뷰 (1)
    • Testing (1)
    • 발표자료 저장소 (9)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 total
  • today
  • yesterday
Google
맞춤검색
Google+

TIG13, Dynamic 하고 Realistic한 게임 개발을 위한 핵심 기법

발표자료 저장소
posted by 나무꾼! 2013. 8. 13. 19:59



Tig13 dynamic and realistic game dev_using d_a from Alex Kang



(영상강연) 라스트 오브 어스에 사용된 ‘파괴 엔진’ - 취재 - 디스이즈게임
www.thisisgame.com

하복이 지난 13일 CGV 압구정에서 ‘TIG와 함께하는 2013 하복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번 컨퍼런스는 디스이즈게임과 하복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행사로 하복 엔진의 기술 시연과 함께 중국 게임시장의 동향에 대..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새창열림)

'발표자료 저장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디 게임 개발자 스터디 1회 오픈 세미나 안내  (0) 2013.11.14
KGC2013, "Dynamic 하고 Realistic한 게임 개발 기법 및 적용 사례 소개"  (0) 2013.10.27
하복 코리아 7회 오픈 세미나 "Havok physics 기초" 발표  (0) 2012.12.21
OSGi 소개  (0) 2011.04.04
2011.01.09 'SW Testing - Case Study - ', KASA발표자료  (0) 2011.01.09

  • home
  • tag
  • media log
  • location log
  • guest book
  • admin
  • write
나무꾼!'s blog is powered by Daum / designed by Tistory

티스토리툴바

단축키

내 블로그

내 블로그 - 관리자 홈 전환
Q
Q
새 글 쓰기
W
W

블로그 게시글

글 수정 (권한 있는 경우)
E
E
댓글 영역으로 이동
C
C

모든 영역

이 페이지의 URL 복사
S
S
맨 위로 이동
T
T
티스토리 홈 이동
H
H
단축키 안내
Shift + /
⇧ + /

* 단축키는 한글/영문 대소문자로 이용 가능하며, 티스토리 기본 도메인에서만 동작합니다.